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져론 알아보는 현역군인 대출조건
    카테고리 없음 2022. 8. 10. 08:58

    솔져론 이라고 불리는 현역군인 대출상품이 있었습니다. 대부업체에서 취급했던 대출인데 굳이 3금융권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어요. 

    현역군인들은 직장인 근로자가 아니고 금융권에서 봤을때 무직자이기 때문에 소득증빙이 필요없는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소액부터 최대8천만원 까지 이런 대출들이 있지만 높은 한도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1. 솔져론 대안상품


    시중은행에 있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KB비상금대출 이런 대출들을 알아봐야 합니다. 모두 소득증빙이 필요없는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대출인데요.

     


    다만, 재직증빙 소득증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소액 300만원 한도 안에서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은행권 대출이라서 대출금리도 비교적 저렴하다고 볼 수 있어요.

    2. 대출조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솔져론 대안으로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 조건은 만 19세이상 서울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해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또한 각 은행에 연체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다면 이용 불가합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일반적으로 본인명의 휴대폰을 연체없이 사용하고 있다면 서울보증보험 가입은 왠만하면 됩니다. 입대 전 신용카드 대금 연체나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체, 대출연체가 있었다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KB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올원비상금대출 바로가기

     

    3.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적용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사회초년생의 경우 신용거래 이력이 없기 때문에 중신용 수준으로 시작을 합니다.

     


    부사관이 아닌 현역군인 분들이라면 대부분 신용거래 이력이 없기 때문에 금리는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5%부터 15% 이내에서 개인에 따라서 금리는 차등적용 됩니다. 

    4. 대출기간과 상환방법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바로가기)


    소액대출 특성상 대출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1년만기로 상환기간이 짧은편인데요. 만기시점에 대출금을 일시상환하거나 또는 대출연장 신청하게 되면 또 다시 1년동안 대출이자를 내면서 만기시점에 대출금 전액을 상환하면 됩니다. 

    5. 솔져론 찾는 현역군인분들


    대출상품 중 1천만원 이용시 월이자액이 몇% 나오고, 휴대폰 소액대출 대출상품 이라는 대출들이 있습니다. 물론 어떤 대출인지 알아볼 수 있겠지만 대출은 1금융권부터 차례대로 받는것이 좋습니다. 

    솔져론 대안상품으로 제시한 비상금대출이 소득이 없어도 무방문 무서류로 당일승인 당일입금 진행이 가능한 대출들이니 은행앱을 설치해서 조건 확인해보시기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