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조건 확인해본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8. 6. 18:53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대출은 저신용자 서민대출입니다.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낮은 저소득자 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조건이 좋은데요. 저신용자 분들은 은행대출이 힘들죠. 대출한도 3000만원 한도로 받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은 대출조건 확인해보시고 판단해보시죠.

     

     

    1.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5백만원~최대 25백만원까지 인데요. 햇살론 한도는 서민금융진흥원 보증한도 입니다. 정책서민금융 대출 정부지원 햇살론이기 때문에 시중은행 신용대출 한도와는 다르게 적용됩니다. 

     


    저신용자임에도 불구하고 대출한도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까닭은 서민금융진흥원 보증대출이기 때문인데요. 신용점수 600점이라고 하더라도 한도가 나오는게 대출이 바로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대출입니다. 최고 2500만원 이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 대출금리

     

    기준금리에 가산금리 연 4.02%p ~ 7.13%p 적용되구요. 우대금리는 최고 0.99% 이내에서 우대적용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개인신용평점에 따른 가산금리를 합산한 금리에서 우대금리를 뺀 금리가 최종금리가 됩니다.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같은 서민대출이 좋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신용평점이 낮아 은행대출도 힘든 저신용자가 10% 안밖의 은행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라는 얘기입니다.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은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 고금리대출 상품들인데요. 이렇게 많은 월이자를 주지말고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해서 낮은 금리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대출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사업기간 3개월 이상만 되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금수령자도 1회이상 수령을 했다면 신청할 수 있구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분들은 신용평점과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고, 연소득 3500만원~4500만원에 해당되는 분들은 CB신용평점 하위 20%에 해당된다면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서 발급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조건이 이렇게 쉽다보니 많은 저신용자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3개월 이상만 재직중이면 되고 연소득3500만원 이하 분들은 신용평점 기준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건 되시는 분들은 모바일로 온라인 비대면 신청을 해보시고 "내가 자격조건에 해당되는지" 알아보시라는 겁니다.

    4. 대출이 안되는 경우라면?


    광주은행 햇살론뱅크 대출이 안되는 분들은 광주은행에 연체가 있다거나 손실을 입힌적이 있는 등 부결 사유가 있는 분들입니다. 

     


    이런 경우라면 다른 금융권, 은행에도 비대면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이 있기 때문에 한도가 얼마까지 가능한지 알아보시고 정부지원대출 신청하셔서 비대면 당일송금 받아보세요. 채무통합, 대환대출, 서민대출 모두 저신용 대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현금수령자 가능, 재직기간 1개월대출(성실상환시 1년마다 이자 3%씩감면)

     

    [관련글] ☞ 고금리대출 이자 (20%에서 ☞ 13%로) 대환대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